광동제약 임원 승진인사

(왼쪽부터) 상무이사A 구준모, 상무이사B 장동훈, 상무이사B 이상일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이 생수영업부문 구준모 상무이사B를 상무이사A로, 장동훈 의약개발부문장과 이상일 비서팀장을 상무이사B로 승진하는 인사를 단행했다. 장동훈 신임 상무이사는 의약개발부문장을, 이상일 신임 상무이사는 경영지원실장을 각각 맡는다.

생수영업부문 구준모 상무이사는 기존 생수 마케팅·영업 조직을 확장해 관할하게 돼 삼다수 영업과 마케팅 방향 전반에 걸친 공격적 변화가 예상된다. 이번 임원승진 인사는 조직운영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기하면서 변화를 추구하기 위한 것으로 분석된다.

광동제약 계열사 MRO전문기업 코리아이플랫폼은 12월 1일자 임원 승진 및 보직인사를 통해 임원진을 새롭게 꾸렸다. 기존 2사업본부 황석동 상무이사를 대표이사로 선임하고, 사업전략실 강영철 부장과 건설사업부 임준규 부장을 상무이사B로 승진 인사했다.

광동제약
▲상무이사A 구준모(생수영업부문) ▲상무이사B 장동훈(의약개발부문) ▲상무이사B 이상일(경영지원실)

코리아이플랫폼
▲대표이사 황석동 ▲상무이사B 강영철(제조사업본부) ▲상무이사B 임준규(건설서비스사업본부)

    김성은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