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리뉴얼 출시

[사진=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동성제약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줘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주는 ‘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특히 보습효과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추가되어 피부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크프로테인과 태반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준다.

실크프로테인은 피부에서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실크프로테인 성분은 수분 보유 능력이 우수하여 거칠고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태반추출물은 피부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역할을 한다.

'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기존 펌핑 타입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튜브타입으로 용기가 바뀌었다. 세안이나 목욕 후 건조하고 당김이 심한 피부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덜어 마사지하듯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마일드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적은 양으로도 얼굴과 몸에 촉촉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성 보습 로션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라고 말했다.

'아토24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