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남성 갱년기 위한 '홍천웅 칸' 출시
최근 남성갱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KGC인삼공사가 남성 갱년기를 위한 신제품, ‘홍천웅 칸’을 출시했다.
남성 갱년기는 남성 호르몬 부족에서 비롯되는데 만성 피로, 면역력 감소, 복부 비만, 지구력 감소 등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하지만 여성 갱년기와 달리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까지 겹칠 경우 큰 병으로 발전할 수 있다.
정관장의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의 남성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홍천웅 칸'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홍삼은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으며, 민들레와 루이보스를 추출하여 만든 '민들레등복합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소재이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홍천웅 칸'은 호로파, 비수리, 마카 등의 식물성 소재를 부 원료로 더했으며, 두 가지 정제 형태(남성 건강 관리, 남성 갱년기 관리)의 분리 설계를 통해 복합성분의 효능을 높였다.
남성 갱년기를 예방하거나 관리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채소나 과일이 포함된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남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을 된다. 주위에 남성 갱년기를 겪고 있는 친지가 있다면 '홍천웅 칸'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활동성 남성호르몬이 감소하는 시기인 남성 갱년기도 여성 갱년기와 같이 40대부터 나타나기 시작하지만, 남성 갱년기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간과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며 "갱년기 남성을 위한 복합기능 솔루션인 홍천웅 칸을 통해 남성 갱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천웅 칸(30일분, 60포, 20만원)은 1포에 3정이 들어 있으며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