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혼합곡 캐나다 수출합니다
[이성주의 건강편지]한겨울의 출항
고기능 혼합곡 캐나다 수출합니다
어제 함박눈이 한 해의 발자국을 다 덮더니, 오늘은 칼바람이 불면서 얼음세상이 된 듯합니다. 하늘이 하루 사이에 하양에서 새파란 색으로 바뀐 것일까요? 그러나 오늘, 하늘만 파란 것은 아니겠지요?
시인 김수영은 절창 ‘폭포’에서 ‘곧은 소리는 곧은 소리를 부른다“고 했지요? 주위의 훌륭한 분들이 많은 아이디어를 보내주셨습니다. 협력의 손길도 뻗쳐 왔습니다. 이런 마음들을 받아들여 지인 위주로 아래를 제안했고,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뜻을 같이하신다면….
②화환을 보내야 할 때에는 ‘1회용’ 대신 ‘혼합곡 (기부) 화환’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③개원, 개업, 이전 등의 행사를 할 때에는 초대장에 ‘화환은 정중히 사양하오며, 꼭 보내시고 싶다면 기부 (혼합곡) 화환으로 갈음해주시기 바랍니다’는 글귀와 안내 전화번호를 새겨주십시오.
세상이 푸릇푸릇 건강해지는 데 혼합곡이 밀알이 되기를 빕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시나브로 번져 음지의 새싹이 자라는 데 양지가 될 것도 아울러….
미끄러운 길에서 미끄러지지 않으려면
인지기능 강화, 혈당 강하 특허 혼합곡 할인행사
힐샵은 고기능 혼합곡의 캐나다 수출을 기념하기 위해 6~13일 ‘열공’과 ‘지다운’을 곡물치고는 파격적으로 15% 할인해 판매합니다. 1주일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주위에도 꼭 권해주세요. 요즘 저희 회사에서는 “주위의 권유로 구매를 하려고 한다”는 전화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열공 또는 지다운 파격할인가에 구매하기
오늘의 음악
오늘은 가슴이 넓어지는 노래 두 곡을 준비했습니다. 닐 다이아몬드의 '갈매기의 꿈' 중 'Be'와 로드 스튜어트의 'Sailing'이 이어집니다. 눈 내린 다음날 뒤늦었지만 아다모의 '눈이 나리네' 들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마지막은 귀한 동영상입니다. 베토벤의 운명 1악장을 카라얀이 이끄는 베를린필이 연주합니다.
♫ Be [닐 다이아몬드] [듣기]
♫ Sailing [로드 스튜어트] [듣기]
♫ 눈이 내리네 [아다모] [듣기]
♫ 운명 1악장 [카라얀]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