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건기식 브랜드 ‘마이핏’ 오프라인 스토어 1호점 오픈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Myfit)’의 오프라인 스토어 1호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마이핏’ 브랜드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돌파함에 따라, 부산 커넥트현대 안에 마이핏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마이핏 1호 매장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실버를 모티브로 한 스틸 재질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줬다. ‘채우고, 비우고, 유지하다’는 마이핏의 아이덴티티에 충실하면서도 고함량, 고스펙 제품을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또한 헬스케어 제품들의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도록 건강기능식품 외에 동국제약의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생활건강용품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마이핏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됐다”며 “앞으로 동국제약은 커넥트현대를 시작으로, 리뉴얼 예정인 백화점 매장에서 샵 형태로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들이 제품별 원료, 기능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