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전지현 '땡큐 지큐랩' 광고 온에어
"전체적인 톤은 고급스러운 보라색으로 맞춰"
일동제약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내세운 건강기능식품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의 새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로운 지큐랩 광고는 전지현 특유의 섬세하고 위트 있는 표정 연기와 포즈, 매력적인 목소리 등을 살려 제품 속성을 부각했다. 제품 이름과 라임을 맞춘 '땡큐, 지큐랩'이라는 말을 반복해 브랜드가 효과적으로 각인되고, 연상되도록 했다. 광고 화면의 전체적인 톤은 지큐랩을 나타내는 대표 색상인 보라색에 맞췄다. 회사 측은 보라색이 왕과 귀족이 사용한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색으로 알려져 있다는 점에서 지큐랩의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광고 말미에는 "이건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전지현의 멘트를 통해 다른 제품들과는 구분되는 지큐랩만의 소구점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컨슈머헬스케어) 부문장은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큐랩과 관련한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 전개와 함께 핵심 원료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