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나민 새 얼굴로 배우 손석구 발탁
TV광고 온에어와 함께 캠페인 '빼자! 피로!' 전개
일동제약이 활성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손석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형사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다.
일동제약은 손석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피로회복제인 아로나민 골드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보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폭넓은 작품 스펙트럼과 호소력 있는 연기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아로나민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다. ▲육체 피로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가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췄다. 손석구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통해 '체내에서 피로를 빼낸다'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일동제약 CHC(컨슈머헬스케어)부문장 이신영 전무는 "피로회복제의 본질에 집중해 아로나민 골드가 몸 속 피로를 빼내는 것을 상징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며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아로나민 시리즈 마케팅 강화에도 역량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