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스칼프메드, 골드바이옴 리페어 출시… “손상·탈모 한번에”

브랜드 모델 이재욱의 신규 광고 온에어

스칼프메드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와 광고모델 이재욱 [사진=HK이노엔]
HK이노엔은 최근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가 신제품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은 손상 모발 케어와 탈모 증상 완화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유산균 발효물의 결합 성분인 ‘골드바이옴’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과 꿀추출물 등을 담은 ‘골드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는 일명 ‘100시간 샴푸’로, 인체적용평가를 통해 사용 후 100시간동안 모발의 단밸질 결합(코팅)이 지속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탈모 증상 완화에 있어서도 샴푸 사용 전 대비 4주 후에 탈락되는 모발 수가 약 70.5% 개선되는 결과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K이노엔은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모델 이재욱의 광고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오는 3월 14일까지 스칼프메드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뉴틴몰에서 골드바이옴 구매자 대상으로 이재욱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담당자는 “스칼프메드는 탈모케어, 두피케어 라인에 이어 손상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골드바이옴의 효과와 기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옥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