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스트라제네카, 링크드인 공식 브랜드 페이지 개설

사내 비하인드 스토리 ‘A부터 Z까지’..."적극 소통할 예정"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링크드인 공식 브랜드 페이지 오픈. [사진=아스트라제네카]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이사 김상표)가 비즈니스 전문 소셜 미디어인 ‘링크드인(LinkedIn)’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s://www.linkedin.com/company/astrazeneca-korea/)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링크드인 페이지는 임직원, 취업준비생, 헬스케어 산업 종사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의 기업 가치와 더불어 다양성과 포용성을 기반으로 한 사내 문화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계획이다. 페이지 구독은 링크드인에서 ‘한국아스트라제네카’를 검색한 후 ‘한국아스트라제네카 AstraZeneca Korea’ 채널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링크드인 페이지는 기업명의 약자를 활용한 ‘어메이징 아스트라제네카(AmaZing AZ)’라는 컨셉으로, 기업 내 숨겨진 이야기를 A부터 Z까지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한국아스트라제네카가 중점을 두고 있는 다양성과 포용성의 기업문화와 지속가능성과 관련한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 산업 동향을 담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김상표 대표는 “다양한 내부 행사와 우수한 인재들의 스토리 등을 바탕으로 한국아스트라제네카만의 특색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라제네카는 1998년에 아스트라와 제네카 본사가 합병되면서 1999년 아스트라제네카의 한국 법인인 한국아스트라제네카가 공식 출범했다. 현재 전국 400여 명의 임직원이 치료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바이오 벤처 및 의과대학 등과 다양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의학 연구와 제약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한편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암 환자 자녀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 ‘희망샘’ 프로젝트를 2005년부터 19년째 운영해 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strazene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종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