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마그네슘 영양제 '엠지멕스 플러스비 연질캡슐' 출시


부광약품은 마그네슘 영양제 '엠지멕스'의 라인업 제품인 '엠지멕스 플러스비 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그네슘은 신체에 있는 무기질 중 네번째로 많은 성분이며 체내에서 여러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마그네슘의 부족을 알아차리는 것은 주요 증상인 근육경련을 통해서이고 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경우가 눈꺼풀 떨림이다.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 마그네슘 결핍이 있을 수 있어 눈꺼풀 떨림이나 근육경련을 느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엠지멕스 플러스비는 기존의 엠지멕스(산화 마그네슘 250mg)와 비교해 산화 마그네슘 함량을 400mg으로 증량하고,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 60mg 및 신경비타민 시아노코발라민 500μg까지 보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 항산화 물질인 감마오리자놀도 함유했다.

부광약품은 "엠지멕스 플러스비는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근육경련 개선은 물론 육체피로, 병중 ·병후의 체력저하 시 노년기에 어깨, 목결림, 수족저림, 수족냉증(손발이 차가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엠지멕스 플러스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