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반려견 영양제 '경옥고 본(本)∙장(匠)' 출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천연물 소재로 만든 프리미엄 반려견 영양제 '견옥고'의 새 라인업 '견옥고 본(本)'과 '견옥고 장(匠)'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견옥고 본'은 건강에 근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영양제다. 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과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을 주원료로, 눈 건강·두뇌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DHA함유유지(어유), 관절건강을 고려한 N-아세틸글루코사민, 피부∙모질 관리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등 각종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견옥고 장'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숙지황∙복령혼합농축액, 홍삼농축액, 아카시아벌꿀을 주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혼합 유산균 19종을 배합했다.

두 제품은 부드러운 '액상고형 스틱포(츄르)' 형태로 반려견들의 섭취가 용이하다고 한다. 또 위생 및 안전을 위하여 개별포장 돼 휴대와 급여가 간편하다. 반려견의 성별에 상관없이 생후 3개월 이상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으나 임신 중에는 수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광동 직영 네이버 스토어와 온라인 전문 펫샵, 오프라인 동물약국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견옥고는 광동제약의 천연물 원료 제조∙배합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전통원료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다. 반려견주들이 많이 겪는 반려견의 관절건강 등 고민들을 반영해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견옥고는 60년 전통의 한방원료 선별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광동제약의 미션을 반려동물에게까지 확장하겠다는 기획의도로 출시된 제품이다"며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발맞춰 인간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한 라이프를 설계해나가는 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