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탈모 증상 완화 브랜드 '브이헤어엑스퍼트’ 런칭
유한양행은 5월 16일 롯데홈쇼핑에서 도심형 탈모 솔루션 '브이헤어엑스퍼트’ 런칭과 함께 신제품 '브이헤어엑스퍼트 더마 탈모완화 샴푸 볼륨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는 '브이샴푸 볼륨 플러스'는 유한양행이 개발한 3단계 더마 케어 솔루션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가꿔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정수리 뿌리 볼륨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6주 사용 후 탈락 모발 수 73.8%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고 한다.
샴푸의 제형은 꿀처럼 쫀득한 포뮬라가 적용돼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며 건조 후에도 모발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유한양행의 '브이헤어엑스퍼트'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출시 후 온라인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근 급증하는 '영 탈모' 시장을 집중 공략해 왔다"며 "이후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롯데홈쇼핑 런칭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헤어엑스퍼트’는 유한양행의 기술력이 집약된 3가지 핵심 성분인 '스칼피옴™(Scalpiome™, 3가지 유익균 복합체 발효여과물)'과 '올리브 폴리페놀', '바이오 딥 오일'이 두피를 딥클렌징하고 뿌리부터 건강하고 볼륨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보존제, 착향 합성제, 실리콘 등 두피 건강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이 배제됐으며. 해바라기씨 오일, 흰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 7종이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