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스탠다드, 에어스메디컬과 MRI 가속화 솔루션 사업 제휴

좌측 에어스메디컬 이진구 대표, 우측 메디칼스탠다드 이승묵 대표.[사진=메디칼스탠다드 제공]
메디칼스탠다드는 에어스메디컬과 에어스메디컬의 AI기반 MRI 가속화 솔루션 'SwiftMR™' 제품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딥러닝을 활용한 MRI 영상복원 솔루션인 SwiftMR™은 MRI 촬영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킨다. 응급 환자나 폐소(閉所)공포증 환자, 소아 또는 고령 환자의 MRI촬영을 용이하게 해 준다는 강점을 가진다.

메디칼스탠다드는 MRI를 운용하는 국내의 전문병원과 검진센터 등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SwiftMR™ 솔루션의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주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메디칼스탠다드 이승묵 대표는 "의료 현장에서는 MRI 촬영시간을 단축하려는 니즈가 크다는 점을 알고 SwiftMR™ 솔루션에 주목했고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기에 이르렀다. 가속촬영에도 영상품질은 더 개선되는 장점 때문에 의료기관의 관심을 끌 수 있었고 데모 요청도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스메디컬 이진구 대표는 "SwiftMR™ 솔루션을 도입한 병원은 MRI 촬영시간 단축으로 장비 가동률이 높아져 환자의 진료 연속성을 확보하고 병원 운영 효율화 및 수익 증대를 실현하고 있다. 메디칼스탠다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당사의 MRI 가속화 솔루션을 더 많은 의료기관에 발 빠르게, 그리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지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