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은 오는 29일 열리는 ‘온라인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1월 1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던 첫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라인 클래스도 화상대화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해 열린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유리나 크리스탈 등을 엮어 만드는 ‘선캐처(suncatcher)’를 만들 예정이다. 18일까지 신청한 여성들 중 선정된 7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재료가 담긴 KIT와 설명서가 사전에 개별 배송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16년부터 진행된 중년 여성 대상의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동안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갱년기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되는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들이 진행되어 왔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외부 활동의 제약으로 스트레스가 더욱 심한 요즘 비대면 클래스는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의 심리적 증상 극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형의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중년 여성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