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홈페이지 개편 ‘쾌변카드’ 선보여

[둘코락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쾌변카드’와 리뉴얼된 ‘변비약백과사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둘코의 쾌변카드’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둘코의 쾌변카드’는 운세를 알려주는 타로 콘셉트로 유저 맞춤형 변비 솔루션을 제공한다. 연애, 직장, 육아, 여행 등 크게 4가지 주제 중 1가지를 고른 후 본인의 고민을 생각하며 3장의 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이때 공개되는 결과 카드는 참여자가 고른 상황 중에서 변비로 인해 영향을 받은 곤란한 순간들과 변비 예방법을 솔루션으로 함께 제시한다. 또한 변비와 관련된 공감대를 지인들과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공유 기능도 넣었다.

둘코락스는 일반인들의 변비약 성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3월에 선보였던 ‘변비약백과사전’도 한층 발전시켰다. 콘텐츠의 목적에 맞춰 일러스트레이터 ‘바쉬’와의 웹툰을 추가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흥미롭게 변비약 성분 상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변비와 변비약 콘텐츠를 흥미롭게 접하며 변비를 조기에 치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했다”고 말했다.

둘코락스는 미국 FDA의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비사코딜, 도큐세이트 나트륨 등이 주요 성분으로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 의약품이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