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인공눈물 루핑 '촉촉한 Q&A' 영상 공개
현대약품이 인공눈물 '루핑점안액' 관련 '촉촉한 Q&A 영상'을 공개했다.
루핑점안액은 옹성우를 새 모델로 발탁 후 TV CF를 비롯한 브로마이드, 캘린더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 콘텐츠는 여성 모델이 루핑 사용에 관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직접 대답해주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주요 내용으로 ▲렌즈 착용 시에도 사용이 가능한지 ▲라식이나 라섹 수술 후 사용 가능한 지 ▲임부, 수유부도 사용 가능한 지 ▲인공눈물 점안 시 주의 사항 ▲쌍커플 수술 후에도 사용 가능한 지 등 총 12개의 질문과 답변을 담고 있다.
루핑점안액은 무방부제 인공눈물로 천연눈물과 유사한 성분 및 생체성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인체에 해로운 작용을 하는 성분이 없어 임부 및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쌍커풀 수술 후의 사용 역시 대개 문제 없다. 쌍커풀 수술 후 눈이 불편한 증상은 대부분 붓기 때문인 경우가 많으며 불편한 경우 인공눈물 사용을 고려할 수 있다. 렌즈 착용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평소 제품을 사용하며 생길 수 있는 궁금점을 재미있고 알기 쉽게 답해주고자 영상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