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일 장미향으로 스킨케어한다"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여우별 '로즈하트'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계절입니다.
싱그러운 봄날을 맞아 피부에도 꽃향기를 더해보면 어떨까요?
여우별의 '로즈하트'는 장미향을 머금은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미국, 독일 등 10여 개 국의 편집숍에 진출했고, 국내에서는 한국 최대 드러그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해 사랑 받고 있습니다.
상당수의 국내 화장품이 중국이나 동남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것과 달리 북미, 중동, 유럽 시장 등을 겨냥해 K-뷰티에 대한 인지도를 넓혀나가고 있죠.
로스하트 마스크팩.
보습, 미백 등에 특화된 마스크팩으로 고농축 에센스 1단계, 젤 제형 수분크림 2단계로 구성됩니다.
원스텝으로 간편하게 피부 영양, 진정, 보습 효과를 주는 마스크도 있습니다.
마스크 시트는 극세사 순면에 피부 친화적이고 친환경적인 PLA시트를 사용했습니다.
로즈하트 오일미스트.
다마스크장미꽃수 64.93%를 함유하고 있어 은은한 장미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병풀, 무화과, 느릅나무뿌리, 한련초 등의 추출물을 담아 피부 재생, 보호, 항산화, 보습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로즈하트 모이스처 크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젤 수분크림으로 프로방스장미꽃수,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을 통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일으킵니다.
로즈하트 핸드크림.
시어버터, 아티초크잎, 한련초입, 귀리커넬 등의 추출물로, 피부 보습, 활성화, 진정, 탄력 강화 효과가 있습니다.
유럽 상류층 여성들에게 오랫동안 미용 목적으로 사랑받아온 장미. 상큼한 봄날 장미꽃수로 피부 영양을 더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 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