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로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천잠바이오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천잠바이오

[사진=천잠바이오]
나비목 누에나방과에 속하는 누에나방 유충에 해당하는 누에는 동의보감에서도 건강 식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누에를 활용한 먹을거리부터 비누 등 다양한 제품 쏟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누에고치와 누에의 단백질 추출 기술을 보유한 천잠바이오는 누에가 함유한 단백질 원료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실크비누를 개발했다.

천연실크비누는 실크콜라겐 유리알 같이 맑고 투명한 피부 광채가 특징이며, 하루 2회 거품으로 맛사지 세안과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세안으로도 하루 종일 촉촉함이 지속된다.

특히 누에의 단백질이 풍부한 누에고치 실크의 단백질을 가수분해 한 후 제조공법 특허 기술로 발효로 추출물로 좋은 성분들의 흡수율이 높다. 풍부한 효모, 미생물, 유기산, 아미노산, 미네랄 등은 발효 원물들은 피부에 흡수율이 높아 자연스러운 톤을 되찾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주는데 탁월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천잠바이오에 따르면 천연실크비누는 칙칙한 피부를 맑고 예쁜 피부톤이 될 수 있게 도와주고 붉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천잠바이오는 천연실크비누 뿐 만 아니라 천연발효식초, 고흡수를 위한 이온미네랄, 천잠을 발효한 천연발효식초와 천잠 리흄 화장품, 천연비누와 치약의 혁신이라 할만큼 구강건강을 지켜주는 천잠치약까지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