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어렵다? 이제 '만만하게' 하자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신바드 '만만한 다이어트'
어렵게만 느껴지는 다이어트,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체중 감량이 어려운 이유는 지키기 어려운 규칙들을 세우기 때문인데요.
6시 이후 금식하려다 한밤중에 야식을 먹고, 헬스장 장기 결제를 하고는 일주일도 못 가는 상황의 반복인 거죠.
반칙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 다이어트를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접근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간식처럼 아무 때나 먹을 수 있는 젤리 형태의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다면, 다이어트가 좀 더 편하게 느껴지겠죠?
휴대하기 편한 스틱 젤리형 다이어트 보조제인 '만만한 다이어트'.
물 없이 젤리를 입안으로 밀어 넣기만 하면 끝.
토탈 헬스 앤 뷰티 푸드 회사인 신바드(대표 이미선)가 출시한 이 다이어트 보조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담겨 있어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와일드 망고 추출물은 지방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히알루론산, 녹차 추출물인 카테킨, 칼라만시 농축액 등으로 상큼한 맛과 향도 더했습니다.
이 모든 성분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일일 섭취 권장량을 지키고 있습니다.
만만한 다이어트는 지난 2017년 8월 개최된 홍콩 식품 박람회(2017 Hong Kong Food Expo)에서 첫 선을 보이며 해외에서 먼저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미국, 캐나다, 덴마크, 호주 등 12개국에 수출되며 현재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찾는 보조제가 됐습니다.
2016년에는 한국무역협회 주관 그랜드 소싱 페어 15대 우수 상품으로 선정, 2017년에는 인도네시아 식품 박람회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의 첫 시작은 쉽게 접근하세요. 그래야 이후 꾸준히 지킬 수 있는 동력이 됩니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 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