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미스' 신규 광고 온에어

메디톡스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1위 자리를 수성하기 위해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2013년 제품 출시 이후 4년 만에 4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시술자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전 세계 22개국에서 시판 허가를 받아 판매하고 있는 뉴라미스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필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관련 논문이 성형외과 최고 권위 국제 학술지 '미국성형외과 학회지'에 게재되면서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메디톡스는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내세운 신규 광고 '웃어보세요. 숨지마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 온에어를 통해 뉴라미스의 시장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신규 광고는 유명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우는 일반적인 광고와 차별화해 여성의 고민을 이야기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여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한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뉴라미스 타임 징글과 모델 이서진 씨가 등장해 위트 있게 솔루션을 제시하는 장면은 이번 광고의 백미다.

각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구분하여 총 3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공중파 TV는 물론 여성들의 접근성이 높은 영화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타깃 맞춤형으로 집행된다. 또 뉴라미스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응원하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뉴라미스가 국내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수성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광고뿐 만 아니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도 지속 개발해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영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