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온열 아이 마스크 '안(眼)편해' 출시
눈 건강 전문 기업 안국건강이 피로한 눈을 위한 온열 아이 마스크 '안(眼)편해'를 출시하며 눈 건강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로써 안국건강은 루테인을 중심으로 한 눈 건강 기능 식품, 어린이 눈 영양 젤리에 이어 아이 마스크까지 총 10종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눈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안국건강의 안(眼)편해는 스마트폰, PC, 미세 먼지 등에 시달려 지친 눈을 따뜻한 온열로 감싸주는 아이 마스크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궈 하루의 피로를 푸는 것처럼, 종일 긴장하고 있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 스파(Eye Spa) 개념이다. 잠들기 전이나 장시간 비행 등 눈이 피로하고 건조할 때 사용하면 좋으며 하루 종일 눈을 쉴 틈 없이 사용하는 직장인과 수험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안(眼)편해는 섭씨 40도의 따뜻한 스팀이 20분간 지속적으로 발생되어, 마치 따뜻한 스팀 타월을 눈가에 올려놓은 것과 같은 온찜질 효과를 안전하게 누릴 수 있다. 훈증 작용을 통해 눈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고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해주어 충혈되고 피곤한 눈에 휴식을 주는 힐링 아이템이다.
각종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무향으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어떤 자세에도 착용하기 편리하도록 귀에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됐으며, 일회용 제품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안국건강은 제품 출시에 앞서 국내 주요 전문 안과들과 테스트를 진행해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압구정SL안과 ▲한빛안과 ▲DMC조은안과 ▲강남성모안과 총 4곳과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하루 2회 15일간 제품을 사용했던 체험자들 중 93%가 보통 이상의 만족도를 드러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眼)편해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눈의 피로를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항상 눈이 피곤한 현대인들을 위한 힐링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눈 건강 식품은 물론 다양한 눈 건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눈 토탈 케어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안국건강은 최근 루테인 제품군의 누적 판매량이 6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눈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서 1위 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루테인 외에도 아스타잔틴, 오메가3 등 눈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을 활용해 눈 건강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