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데이, 가을에 사랑하는 이유 7

핼러윈데이, 가을에 사랑하는 이유 7

31일은 ‘핼러윈 데이’다.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가 출몰한다는 이날은 밸런타인 데이보다 더 신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왜 핼러윈 데이, 그리고 가을철이 '사랑'을 하기에 좋은 때인지 7가지 이유를 성 전문 인터넷신문 속삭닷컴이 보도했다.

1. 공포는 최음제다 = 파트너와 함께 공포영화를 볼 때나 유령의 집에 들어갔을 때의 경험을 생각해 보라.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의 연구팀이 밝혀낸 바에 따르면 공포는 상대방과의 사이를 더욱 가깝게 해 준다.

2. 초콜릿은 성욕 증진제 = ‘성의학 저널(The Journal of Sexual Medicine)’에 실린 이탈리아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한 통의 초콜릿만으로 여성은 리비도가 더 활성화되며 성기능이 좋아진다. 초콜릿에 들어 있는 성분인 '페닐에틸아민'은 사람이 사랑의 감정을 느낄 때 뇌에서 활발하게 분비되는 호르몬과 유사하다.

3. 가을은 테스토스테론 분비 자극 = 가을에는 성욕과 관련되는 테스토스테론이 유난히 왕성해진다. 노스 노르웨이 대학병원의 연구에 따르면 테스토스테론은 낙엽이 질 때 많이 분출된다는 것이다.

4. 호박은 남성 강장제 = 가을에 수확하는 호박은 남성에게 강장제 효능이 있다. 시카고의 ‘냄새와 미각 치유 연구소(Smell and Taste Treatment and Research Center)' 앨런 허쉬 박사에 따르면 남성이 호박파이 냄새를 맡을 때 성욕이 가장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박의 씨는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켜 성욕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다는 것이다.

5. 뉴문의 마력 = 달의 주기는 성적 에너지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게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의 연구결과다. 이번 주말과 일요일에 새 달이 떠오르면 성적 에너지가 고조될 것이다.

6. 잠자리 전에 맥주를 마셔라 = 알코올이 최음제라는 건 잘 알려져 있는데 핼러윈 파티는 이를 맘껏 마실 수 있는 기회다. 2008년 시카고 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여성은 맥주 두 잔을 마신 뒤 잠자리를 가지면 더욱 잘 받아들인다. 다만 너무 많이 마셨다가는 일을 망쳐버릴 것이다. 남자는 2, 3잔이 좋다. 주의할 것은 술기운에 콘돔 착용 등 안전한 섹스 준비를 잊지는 말라는 것이다.

7. 섹시한 옷차림 = 핼러윈 파티는 섹시한 복장을 서슴지 않고 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섹시한 옷을 입고 한껏 과시해 볼 수 있다.

.

    이신우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