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 냄새, 운동.. 절정감 느끼는 기이한 방법 9

버섯 냄새, 운동.. 절정감 느끼는 기이한 방법 9

--성교나 자위를 하지 않고 오르가슴을 느끼는 경우들이 있다. (사진=shutterstock.com)

‘잠자리 절정감은 성교나 자위행위를 해야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이런 주장을 펼친 기사가 글래머닷컴에 실렸다.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는 특이한 방법 9가지’를 소개한다.

1. 버섯 냄새 맡기

‘국제 약용 버섯 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Medicinal Mushrooms)’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딕타이오포라(Dictyophora)라는 이름의 하와이 열대 버섯의 냄새를 맡은 여성의 절반 이상이 오르가슴을 느꼈다.

2. 롤러코스터 타기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일부 여성들이 롤러코스터 의자의 진동으로부터 바이브레이터와 같은 자극을 얻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짜 오르가슴이냐는 논란도 있지만 “난 정말 오르가슴을 느꼈다”고 말하는 여성도 있다.

3. 출산

일부 여성들은 출산 시 오르가슴을 경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드물기는 하지만 분명히 있다. 20만 여명의 출산을 도와준 이들을 상대로 한 조사에 따르면 그중 9명이 오르가슴을 느꼈고 668명이 오르가슴과 같은 흥분을 느꼈으며 868명이 성적 쾌감을 느꼈다.

4. 운동

복근 운동을 하는 중에 오르가슴을 경험했다고 한 여성이 10%나 됐다. 운동해야 할 또 다른 이유다.

5. 오르가슴 생각하기

오르가슴을 강렬하게 상상하는 것으로도 오르가슴을 느끼는 이들이 있다.

6. 하품

항우울 클로미프라민을 복용하는 여성들 가운데는 하품할 때 오르가슴을 경험하곤 한다. ‘캐나다 정신의학 저널(The Canadian Journal of Psychiatry)’에 실린 한 연구보고서가 그런 사례로 4명의 환자를 소개한 바 있다. 그러나 시도하지는 말 것. 부작용이 더 크기 때문이다.

7. 양치질

간질병을 앓고 있는 한 여성이 양치질할 때면 오르가슴을 느낀다는 사례가 보고된 바 있다. 자궁절제술을 받은 뒤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게 됐던 이 여성은 희한하게도 ‘양치질 오르가슴’을 경험하게 됐다.

8. 레이저 제모

비키니 제모를 받던 중 오르가슴에 가까운 경험을 했다는 한 여성에 대한 기사가 작년 ‘글래머’에 실렸다.

9. 발 자극

다른 사람의 발과 닿을 때뿐만 아니라 자신의 발로도 성적 자극을 받을 수 있다. 네덜란드의 한 여성이 왼발에서 시작해 음부 쪽으로 오르가슴이 전이되는 경험을 한 사례가 보고됐다. 이 내용은 성 전문 인터넷신문 속삭닷컴이 보도했다.

    yjki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