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피로, 시력저하, 노안, 이것 하나면 끝!
최근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면서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 등 ‘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이들은 갑자기 시력이 나빠지고, 수험생과 직장인들은 심한 눈피로와 안구건조에 시달리고 있다. 40대 이상 중장년과 노인들은 노안과 눈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러한 눈에 대한 고민들을 ‘옵토 메카트로닉스’라는 신기술을 이용해 해결한 ‘눈 헬스케어’ 제품이 개발됐다. 응용광학(光學) 전문가, 로봇설계 전문가, 한의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3년간의 연구 끝에 만든 ‘아이비케어’라는 제품이다.
아이비케어는 안경처럼 착용하고 있으면 기계가 6분간 자동으로 작동하며 눈에 ‘휴식’을 주고 ‘운동’과 ‘마사지’를 시켜준다. 특히 ‘눈운동’, ‘원근훈련, ‘눈주위 마사지’ 등 다양한 기능을 내장해 눈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저하와 노안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능성 음원을 이용한 사운드테라피 기능을 내장해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도 풀어준다.
이처럼 기능은 다양하지만 사용법은 간단하다.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특히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어린이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대로 저렴하고 길이조절이 가능해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3년 발명특허를 획득한 이 제품은 갑자기 눈이 나빠진 어린이, 눈피로와 안구건조가 심한 수험생과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과 눈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비케어는 본사 직영몰 http://ibcare.kr/product.html 에서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