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핑처럼…. 입으면 부상 방지, 운동능력 쑥↑

 

유명 운동 선수,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입는 테이핑 에너스킨을 이제 일반인들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건강상품전문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본격적인 스포츠 야외활동을 맞이하여 부상방지 및 운동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에너스킨(enerskin)’ 제품을 건강 전문몰로는 최초로 독점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너스킨은 ‘입는 테이핑 에너지’라는 개념의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다. 접착제 없이 원단의 압박만으로 실리콘 테이핑을 피부에 강력하게 압착 고정시켜 근육, 인대, 근막 및 관절을 보완하고 압박, 지압, 점혈, 경락 및 마사지 효과를 낸다.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은 부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스포츠 테이핑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테이핑 요법에 대한 전문지식이 필요하고 몇 번 사용하고 나면 접착 및 압박감이 떨어져 테이핑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에너스킨은 누구나 단지 입는 것 만으로 전문적인 테이핑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세탁 관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상 등으로 근육이 소실되어 다리 등의 신체 사이즈가 한 치수 이상 차이가 나더라도 세밀하게 자신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 안현순 매니저는 “에너스킨은 전문 운동 선수들뿐 아니라 운동과 산행을 즐기는 일반인들도 즐겨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라며 “이번 런칭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운동력 향상과 함께 부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