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지나자 다이어트 돌풍... 일부 제품 품절소동
설 연휴가 끝나자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 때문에 일부 다이어트 제품은 벌써부터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은 박용우의 리셋다이어트 4주에 대해 23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기간 중에도 꾸준히 나가더니 연휴가 끝나자마자 주문이 밀려들면서 동이 나버린 것. '국민 주치의'로 유명한 박용우 박사가 만든 이 제품은 하루 전인 22일 홈쇼핑에서도 이미 완판이 됐다.
건강선물닷컴 안현순 매니저는 “설 연휴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발 빠르게 구매해 품절사태가 빚어진 것 같다”며 “ 이전 구매자들과 신규 구매자들이 한꺼번에 몰려 당장 모든 수요를 충족시키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안 매니저에 따르면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는 긴급 재생산에 들어가 3월 초 입고될 예정이며 현재 사이트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박용우 리셋다이어트'는 비만의 원인을 음식중독으로 보고 4주간에 걸쳐 해독을 통해 날씬한 몸매를 유도하는 제품. ‘유청농축단백분말(WPC) 16%, 분리유청단백분말(WPI) 28%을 배합하여 만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회 분량(30g)에 양질의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 있다. 유청단백질에는 근육 손실을 막아주는 BCAA가 풍부한데, 이는 체지방률을 낮추고 요요현상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