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내게 맡겨라” 돌아온 ‘악마’
지난 4월 론칭과 함께 NS홈쇼핑에서 다이어트 부문 주문액 1위를 기록했던 ‘마시는 악마다이어트’가 다시 방송에 등장한다.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소비자들의 재구매 요청에 따라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를 29일(토)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한다고 밝혔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을 한번에 도와주는 2중 복합 기능성 식품으로, 첨가물은 빼고 영양소는 듬뿍 함유한 착한 건강기능식품. 그간 애플트리 대표 김선용 약사가 수많은 고객과 상담하면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탄생시킨 제품이다.
특히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는 이름부터 남달라 론칭 시점부터 화제가 됐다. 여성들의 건강, 자신감, 매력에 대한 강렬한 욕망과 이 제품의 강력한 효과를 악마 캐릭터에 투영하여 네이밍 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는 특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인 HCA가 하루 권장 최대용량인 1,000mg이 함유돼 있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억제해준다. 또한 2,500mg에 달하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다이어트 때 생기기 쉬운 변비를 막아준다. 이 때문에 하루 딱 1잔만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배변 효과까지 쉽게 누릴 수 있다.
이번 NS홈쇼핑에서 11월 마지막 초특가 구성으로 판매될 예정인 ‘마시는 악마다이어트’는 애플트리김약사네, 건강선물닷컴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