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날씬하게! 다이어트 욕구 점점 높아져

 

거울을 볼 때,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신의 모습을 ‘뚱뚱’하게 본다고 한다. 자신의 몸보다 더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욕망은 점점 높아지는데, 정작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은 생각만큼 많지 않다.

건강한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하지만,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도 어려운 방법이 아닐 수 없다.

운동과 식이요법이 힘든 사람들은 무조건 굶거나 한가지 음식만 섭취하는 원푸드 다이어트 등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게 된다. 이러한 다이어트는 일시적으로 체중 감량 효과가 나타날 수 있지만, 금방 요요 현상이 찾아오고 건강 마저 해치게 된다.

그런데 ‘삼성 M다이어트’는 평소와 같이 먹고 자면서 하는 다이어트로 ‘게으른’ 사람들도 쉽게 다이어트에 도전 할 수 있어 화제다.

업체 측은 “식사를 거르는 다이어트는 부작용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하루 세끼 식사를 꼭 먹어야 한다”며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체지방의 원인이 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90% 억제해 체내 배출을 도와주는 원리로 체중감량을 돕는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또한 “무조건 식사를 굶거나 한가지 음식만 섭취하는 방법 등은 일시적으로 살이 빠졌다고 해도 요요 현상으로 인해 되레 체중이 더 증가할 수 있고 피부가 늘어지거나 주름, 튼 살이 생기는 2차 부작용까지 초래할 수 있다”며 “탈모 외에도 소화불량, 변비, 노화 등과 같은 비교적 약한 부작용에서 아주 심각한 경우에는 골다공증, 심장질환, 뇌졸중 등 생명에 치명적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 M다이어트’의 건강 다이어트는 체지방의 원인이 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90% 억제해 체내 배출을 도와주는 원리로 체중감량을 돕는다.

특히 임상시험을 거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5개국 특허를 받은 ‘액티포닌’을 주성분으로 하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액티포닌’은 섭취만으로 일정 강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을 할 때와 동일한 현상을 나타내어 근육에 직접 운동 스위치인 AMPK효소를 활성화 시켜준다.

따라서 액티포닌 섭취로 인해 운동효과를 나타내 체지방을 연소시켜 비만을 해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평소 식사 하던 대로 ‘삼성 M다이어트’ 제품을 복용한다면 지방,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 ‘삼성 M다이어트’는 에너지 대사능력을 높여 효율적인 다이어트 컨디션으로 개선되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 M다이어트’는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의 일환으로 홈페이지(http://event.ad-frist.co.kr/)를 통해 복용방법과 예상 감량 효과, 비용 등에 대하 무료 상담이 진행 중이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