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명 압박스타킹 전문 할인몰 열렸다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여성들의 건강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압박스타킹이 우리나라에서도 빠르고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인기 제품들을 한 곳에서 살 수 있는 ‘압박스타킹 할인마당’이 마련됐다.
건강상품 전문쇼핑몰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은 18일 압박스타킹 유명 브랜드를 최대 46% 할인해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에 파는 ‘압박스타킹 전문 할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올해 최고 히트상품인 일본산 벨루노 아대형, 이탈리아산 잡스타킹 팬티형 등의 압박 스타킹뿐 아니라 종아리 마사지기, 보정속옷, 임산부용 복대 등 관련 상품까지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탈리아제 잡스타킹 무광택 팬티형은 6만원에서 35% 할인된 3만9000원, 일본제 벨루노 압박스타킹 아대형은 4만5000원에서 33.3% 할인된 2만9900원에 살 수 있다. 대만제 안티엘리펀트 280데니아 압박스타킹 2개를 한꺼번에 구매하면 48% 할인된 4만9200원.
압박스타킹은 여성들 사이에서 다리 피로 해소, 다리정맥류 예방, 다리미용 개선 등의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생활필수품’으로 확산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대체로 패션과 소재에서는 이탈리아제, 기능과 체형 적합도에서는 일본제가 강점을 보인다고 설명한다. 이곳에서는 가격, 기능, 부위별로 다양한 압박 스타킹을 살 수 있으며 종아리 마사지기, 몸매 보정 속옷, 전자파 차단 임부 복대 등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의 최승미 팀장은 “오랫동안 서서 일하거나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은 다리 건강을 위해 압박스타킹을 찾고 있지만, 일부 여성들은 미용 목적으로 이 스타킹을 선호하고 있다”면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한 자리에서 엄선된 상품만 모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2052-8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