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는 필수” 펠트로의 미모 비결
할리우드 여배우 기네스 펠트로(40)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 선정됐다.
미국 연예주간 피플은 “기네스 펠트로가 ‘2013 가장 아름다운 여성(2013 Most Beautiful Woman)’에 선정됐다”고 지난 24일(현지시각) 보도했다.
피플지의 편집장 래리 해킷은 같은 날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펠트로는 아내와 엄마, 배우로서 균형을 잘 유지해 1위로 선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네스 팰트로를 “오늘날의 훌륭한 여성상”이라고 표현했다.
펠트로는 1위 선정 소식을 듣고 “난 가족과 함께 있을 때 스스로 제일 아름답다고 느낀다”며 소감을 밝혔다.
현지 언론들은 펠트로의 미모 유지 비결이 평소 엄격한 채식 위주의 식단과 꾸준한 운동 덕분이라는 분석을 내놨다. 피플도 “펠트로가 두 엄마임에도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 미모를 유지했다”고 평가했다.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펠트로는 “아침에 한 잔의 커피는 절대 포기할 수 없다”며 “커피 한잔 후에는 건강에 좋은 스무디를 마신다”고 아침식사 메뉴를 말했다. 펠트로는 또 “하루 종일 채소를 많이 먹고 점심은 되도록 가볍게 즐긴다”고 덧붙였다. 이어 “양념에 재운 닭가슴살을 그릴에 구워 샐러드와 함께 먹는다”며 자신만의 치킨 스테이크 레시피를 알리기도 했다. (사진 출처=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