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올 아토홍 모이스처로션 출시
한올바이오파마(대표이사 김성욱)가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을 함유한 보디로션인 아토홍 모이스처로션(200㎖)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토홍 모이스처로션은 ‘피테라’로 잘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을 함유해 피부보습 효과를 높였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은 추출량이 적어 고급화장품에만 사용되던 성분으로 특히 피부 진정과 개선, 보습 효과가 탁월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 준다.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은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효소, 유기산, 효모펩타이드 등이 풍부한 천연효모를 발효해 얻어진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리듬과 균형을 맞춰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 보습에도 효과가 있어, 장기간 사용 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탄력 및 피부 톤을 맑게 가꾸는 데 효과가 있다.
또한, 아토홍 모이스처로션은 인체에 필수적이고 무해한 비타민B12 유도체인 아데노실코발라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무파라벤, 무광물, 무에탄올, 무색소인 ‘4無’ 제품으로 성인뿐만 아니라 유·소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혁신형 제약기업인 한올바이오파마의 리포좀 기술을 이용해 피부 가려움 진정효과가 있는 수용성의 불안정한 비타민B12를 리포좀 안에 넣어 피부 속으로 아데노실코발라민을 흡수시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증진시킨 제품이다.
한올바이오파마 관계자는 “아토홍모이스처로션은 아토홍겔에 이어 한올에서 출시한 두 번째 화장품 제품”이라며 “피부 보습 효과가 높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유·소아뿐만 아니라 나이 들어 피부가 건조해진 노인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아토홍 모이스처로션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12월 15일부터 2013년 3월 15일까지 무료 샘플(2ml 파우치 샘플 2개)을 증정한다. help@hanall.co.kr로 샘플 요청 메일을 보내면 받아볼 수 있다.
아토홍 모이스처로션은 한올바이오파마 블로그(www.hanallmom.net)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토홍 모이스처로션 200㎖의 가격은 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