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출산후 우울증 극복엔 ‘우먼피어리스’

갱년기, 출산후 우울증 극복엔 ‘우먼피어리스’


여성은 출산하거나 30대가 넘어가면 골반 근육과 질 근육이 늘어지게 된다.

 

특히 골반과 질 근육의 경우 20대에 비해 약 60~65% 밖에 회복이 되지 않는다.

 

또한 빠르면 40대, 평균적으로 50대 전후가 되면 폐경과 함께 갱년기에 접어든다.

난소 노화로 인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게 되는것이다.

이러한 생리학적 증상은 갑작스런 짜증과 우울, 안면홍조, 건망증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게 된다. 정신적인 증상인 우울증 역시 이러한 발단으로 오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한국의 대부분의 중년여성은 갱년기와 여성성기능장애가 생겼을 때, 적절한 치료대신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혹은 과대광고를 동반한 건강보조식품에 의지하는 경우가 많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성성기능개선엔 다양한 방법이 추천되지만 가장 대표적인 요법은 수술하지 않고 호르몬 대처 요법을 동반한 방법이다.

 
‘우먼피어리스’ 의 시크릿 솔루션은 하루10분 투자하여 갱년기 증상 및 여성성기능장애를 극복하는 솔루션으로 온열요법 및 저주파치료 등으로 각자 여성의 질 상태에 맞는 검증된 솔루션으로 손상된 신경을 재생시키고 발달시키며, 질 근육 기능을 회복시키고 강화시킨다. 또한 부작용이 없고 반영구적이라 최근 많은 중년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