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김진성 기자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1000만캔 판매 돌파
출시 이후 10년간 독보적 1위 고수, 시장점유율 95%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지난 2003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가 매년 두 자리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최근 10년만에 국내 판매 1,000만캔을 돌파했다.
후디스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
양악수술 받은 윤현숙, ‘수애가 보이네’
최근 양악수술을 받아 ‘동안미인’으로 거듭난 방송인 윤현숙이 수술 후 탤런트 ‘수애’를 닮은 외모를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윤현숙은 최근 수술을 받은 병원의 홈페이지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정말 감사합니다. 더 좋은 윤현숙이 되겠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사
심장학회 “카바수술 금지는 적절한 조치”
“건국대병원과 재단은 공식 입장 밝혀야”
대한심장학회는 11일 “송명근 교수의 대동맥판막성형술 계속 시행 발언은 유감스러운 일”이라며 송교수가 소속된 건국대병원과 재단 등에 공식적인 입장표명을 촉구했다.
심장학회는 이날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수년간 논란을 거듭해 온 카바수술에 대하여 보건복지부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 곽달원 대표 취임식 개최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진출에 박차
CJ제일제당 제약사업부문은 10일 신임 곽달원 대표의 취임식을 갖고 사업부문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필동 CJ인재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이사 등 100여명이 넘는 본사 임직원이 참석하여 곽달원 대표의 취임을 축하했다
일동제약-아레나제약, 비만치료신약 벨비크 조인식
일동제약과 미국 아레나제약이 지난 10일, 비만치료제 벨비크의 국내 도입 및 독점 공급과 관련한 조인식을 가졌다.
아레나제약이 개발한 벨비크는 최근 미국 FDA로부터 체중조절제로 승인받은 신약. 특히, 13년만에 FDA가 승인한 비만치료제로 주목받고 있는 약품이다.
아레나제약이 진행한 임상
신세경, 달라진 얼굴에 ‘혹시?’
배우 신세경이 과거와 얼굴이 다소 달라져 "성형수술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본인이 이에 대해 극구 부인하고 나섰다.
신세경은 지난 8일 방송된 모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신세경이 과거에 비해 이목구비가 더 또렷해지고, 볼도 통통해지는 등 얼굴이
누가 ‘고개숙인 남자’ 되나?
SK케미칼-한국화이자, 필름형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에서 격돌
SK케미칼이 세계 최초의 필름형 발기부전치료제인 ‘엠빅스에스’의 고용량 제품을 오는 13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화이자도 내년부터 필름형 발기부전치료제를 내세울 것으로 보여 두 회사 간의 치열한 자존심 싸움에 관
송명근 “고시 폐지가 카바수술 퇴출 아니다”
건국대병원 송명근 흉부외과 교수가 보건복지부에의해 금지된 심장 ‘카바’ 수술을 다른 명칭으로 계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대해 의료전문가들은 “위험한 수술이 계속돼서는 안된다”며 우려를 나타냈다. 카바(종합적 판막 및 대동맥근부 성형술)란 돼지 등의 심근막을 이용해 심장 대동맥 판막을 재건하고 혈관
손건익 차관 “응급-중환자실 제도 개선 시급해”
보건복지부 손건익 차관이 우리나라의 응급실과 중환자실과 관련된 제도의 개선이 시급하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보건복지부에서 열린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이하 건정심)회의에 위원장 자격으로 참석한 손 차관은 모두발언에서 우리나라의 입원실과 중환자실의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녹십자, '온정의 바자회' 개최
녹십자가 이웃사랑 실천과 근검절약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온정의 바자회'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 목암빌딩에서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21회를 맞은 이 행사는 지난 26일부터 릴레이로 진행된 전국의 각 지방사업장 및 오창, 화순, 음성공장에 이어 29일 본사에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