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장암 위험 높이는 ‘이것’ / ‘유리천장’ 깨지는 제약업계 / 이런 사람은 면봉으로 절대 귀 파지 마세요! 입력 2023.08.05 07:00 입력 2023.08.05 07:00수정 2023.08.10 16:01 조회수 25 이지원 기자 구독 신청 췌장암 위험 높이는 ‘이것’, 나에게 해당하는 것은? 자세히 보기 “속옷 조여왔다”…꽃가루 먹고 가슴 커졌다는 게 진짜? 꿀벌에서 얻은 꽃가루로 만든 영양제가 ‘가슴 키우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서동만의 리얼하트] ‘하나의 심실’, 허나 희망의 길은 하나가 아냐 어둡고 멀고 힘든 시간을 지나 아기를 낳은 지 2주만에, 감염성 심내막염으로 인한 승모판막 폐쇄 부전증으로 심장 수술을 받았다. 연이은 ‘흉기난동’…주변 경계 높아져 ‘전국민 흉기 트라우마’ 끔찍한 장면을 직간접적으로 목격 한 후 어떤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외상후 스트레스 증상 체크리스트로 확인을 해보도록 한다. ‘유리천장’ 깨지는 제약업계…여성임원 영입 활발에 영향력도 커져 남성중심의 보수적이라는 조직이라는 지적을 받아 온 제약업계에 굳건했던 유리천장이 깨지고 있다. 식약처, ‘혁신의료기기’ 13개 지정… 진단보조·인지치료S/W 8개로 ‘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13개 제품을 혁신의료기기로 지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런 사람은 면봉으로 절대 귀 파지 마세요! 성관계는 건강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속옷 조여왔다”…꽃가루 먹고 가슴 커졌다는 게 진짜? 꿀벌에서 얻은 꽃가루로 만든 영양제가 ‘가슴 키우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서동만의 리얼하트] ‘하나의 심실’, 허나 희망의 길은 하나가 아냐 어둡고 멀고 힘든 시간을 지나 아기를 낳은 지 2주만에, 감염성 심내막염으로 인한 승모판막 폐쇄 부전증으로 심장 수술을 받았다. 연이은 ‘흉기난동’…주변 경계 높아져 ‘전국민 흉기 트라우마’ 끔찍한 장면을 직간접적으로 목격 한 후 어떤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외상후 스트레스 증상 체크리스트로 확인을 해보도록 한다.
‘유리천장’ 깨지는 제약업계…여성임원 영입 활발에 영향력도 커져 남성중심의 보수적이라는 조직이라는 지적을 받아 온 제약업계에 굳건했던 유리천장이 깨지고 있다. 식약처, ‘혁신의료기기’ 13개 지정… 진단보조·인지치료S/W 8개로 ‘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13개 제품을 혁신의료기기로 지정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