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은 후 살찌는데 걸리는 시간은? / 불법으로 탄 '미녹시딜'이 뭐길래 / HIV 감염인 치료 받으면 성관계 문제없어 입력 2023.08.02 07:00 입력 2023.08.02 07:00수정 2023.08.10 16:02 조회수 46 이지원 기자 구독 신청 이렇게나 빨리?…밥 먹은 후 살찌는데 걸리는 시간은? 자세히 보기 비슷하게 살아도…누구는 ‘암’ 누구는 ‘건강’, 왜? 비슷한 환경에 놓이거나 비슷한 식습관을 가졌음에도 어떤 사람들은 암에 걸리고, 어떤 사람들은 암에 걸리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 [김용의 헬스앤] 무뚝뚝한 남편이.. 아플 때 내 곁에 누가? 거의 하루 종일 아내를 케어한다. 음식 준비, 설거지, 청소 등 가사도 오롯이 남편의 몫이다. 그런데도 싫은 내색 한 번 없다. 탈모인 두 번 울린 사기…불법으로 탄 '미녹시딜'이 뭐길래 탈모인의 간절함을 이용한 사기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탈모 관리 제품에 불법으로 의약품 원료를 섞어 제조 판매한 한 유명 탈모센터가 적발됐다. 신라젠, 전이성 고형암 치료제 국내 임상 시작 신라젠의 전이성 고형암 치료제 ‘BAL0891’의 국내 임상이 시작됐다. 국내 첫 환자는 신촌 세브란스병원에서 스크리닝 절차 후 약물 투약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AI 활용 의료데이터 어디까지 왔나” 연세의료원과 카카오헬스케어는 오는 8월 30일 ‘2023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화보다 더 심각한 치매 원인은? HIV 감염인 치료 받으면 성관계도 문제없어
비슷하게 살아도…누구는 ‘암’ 누구는 ‘건강’, 왜? 비슷한 환경에 놓이거나 비슷한 식습관을 가졌음에도 어떤 사람들은 암에 걸리고, 어떤 사람들은 암에 걸리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 [김용의 헬스앤] 무뚝뚝한 남편이.. 아플 때 내 곁에 누가? 거의 하루 종일 아내를 케어한다. 음식 준비, 설거지, 청소 등 가사도 오롯이 남편의 몫이다. 그런데도 싫은 내색 한 번 없다. 탈모인 두 번 울린 사기…불법으로 탄 '미녹시딜'이 뭐길래 탈모인의 간절함을 이용한 사기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탈모 관리 제품에 불법으로 의약품 원료를 섞어 제조 판매한 한 유명 탈모센터가 적발됐다.
신라젠, 전이성 고형암 치료제 국내 임상 시작 신라젠의 전이성 고형암 치료제 ‘BAL0891’의 국내 임상이 시작됐다. 국내 첫 환자는 신촌 세브란스병원에서 스크리닝 절차 후 약물 투약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AI 활용 의료데이터 어디까지 왔나” 연세의료원과 카카오헬스케어는 오는 8월 30일 ‘2023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