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힘’ 증가시키는 식품 5가지

[사진=아이클릭아트]

 

연인들은 로맨틱한 식사를 원한다. 식탁에 양초가 켜 있고,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의 만찬. 하지만 진짜로 무드 있는 식사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달렸다.

 

호르몬 수치와 의 화학반응, 에너지에 영향을 주고 성적 충동을 고조시키는 음식이야말로 최고의 무드 음식이다. 미국의 건강, 의료 매체 ‘헬스닷컴’이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정력 증강 음식 5가지를 소개했다.

 

 

[사진=아이클릭아트]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에는 아연이 많이 들어있다. 아연은 우리 몸이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테스토스테론은 남녀 모두에게서 성충동과 성기능을 조절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는 호르몬이다.

 

아연은 남성의 경우 정자의 숫자와 활동성을 향상시키고, 성 능력을 증강시킨다. 여성의 경우에는 아연이 난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성생활을 왕성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초콜릿

달콤한 초콜릿에는 아미노산의 하나인 트립토판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이 성적흥분을 일으키는 역할을 하는 세로토닌이라는 신경전달물질을 만들어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달콤한 기분을 갖게 하는 페닐에틸아민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아스파라거스

푸른색 창처럼 생긴 이 채소야말로 정력제 같은 효능을 지니고 있다.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B6와 엽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 두 성분은 성충동과 오르가슴을 북돋우는 효과가 있다. 또한 비타민E도 함유돼 있어 남녀 모두의 성호르몬 활성화시킨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아보카도

에너지와 건강한 성충동은 힘찬 성생활을 위해 꼭 필요하다. 열대과일인 아보카도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선사한다. 이 과일에는 미네랄과 단일불포화 지방, 그리고 비타민B6 등이 많이 들어있다. 이 성분들은 에너지와 성충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보카도에는 오메가-3 지방산도 들어있어 성감을 올리는 효과도 있다.

 

고추

고추에는 캡사이신이 많이 들어있다. 매운 맛을 내는 화합물인 캡사이신은 뇌에서 엔도르핀을 샘솟게 하며 이로 인해 희열을 느끼게 한다. 잠자리에서는 전희와 성행위를 더 화끈하게 만든다.

 

고추성기능성호르몬세로토닌아보카도아스파라거스아연엔도르핀정력초콜릿캡사이신테스토스테론페닐에틸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