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생활건강 브랜드몰 ‘디몰(:Dmall)’ 새 단장…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몰이다. 2020년 5월 론칭했으며, 제품 정보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2년간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디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디몰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아제약은 디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제약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및 추가 사은품을 증 한다. 또한,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의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 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건강식품동아제약디몰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