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특가 이벤트 진행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가정의 달’을 맞아 15일까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 등과 관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자사 ‘일동몰’ 등에서 특가전을 비롯해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제공,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는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에서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마련했다.

또 ‘마이니 키즈 특가전’에서는 어린이 건강을 위한 ▲마이니 면역 홍삼젤리 ▲마이니 면역앤 브레인 홍삼진액 키즈홍삼 ▲마이니 지니키즈 면역비타젤리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아연&C 등을 할인 판매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lab)’은 네이버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정의 달 행사’로 어린이 영양 간식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 세트를 20% 할인 판매하고, 조건에 따라 ‘지큐랩 우리아이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 체험분,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건강기능식품일동제약지큐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