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부터 기미, 주름, 피부관리에 신경써야”

최근 푸석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를 잘못 관리하면 노화를 피하기 어렵다. 특히 외모도 경쟁력이 되는 요즘 피부를 가꾸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피부는 첫인상을 결정짓고, 몸 건강의 바로미터가 될 수 있다. 그러나 탄력이 떨어져 깊어진 주름, 넓어진 모공, 기미와 잡티 등 피부 고민은 복잡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관리의 어려움을 겪게 된다.

생명공학기업인 ㈜크라운진이 개발한 MSⅡPLUS 골드는 간편한 방법으로 효과를 나타내 피부 문제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사용법이 간단해 홈케어 안성맞춤으로 출시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MSⅡPLUS 골드는 한국의 기후와 체질에 맞게 개발돼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멜라닌 색소 생성을 예방하고 이미 드러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해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개선해 준다.

MSⅡPLUS 골드의 비밀은 바로 원료와 성분에 있다. 상피세포성장인자 EGF를 주요성분으로 사용해 피부기능을 강화하고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EGF는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 중 가장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성분으로 MSⅡPLUS 골드에 미세입자로 캡슐화 되어있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성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는다.

또한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을 함유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뛰어난 보습효과로 장시간 동안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 항상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Adenosin)과 자극완화, 영양공급을 통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성분인 알란토인(Alantoin)도 함유되어 있다.

MSⅡPLUS 골드는 가정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최소화했다. 일주일에 1회 MSⅡPLUS 골드를 6-10주 정도 사용하면 탄력있고 맑은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SⅡPLUS 골드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대상 기념으로 온라인 상담을 통해 구입하는 모든 분께 선착순으로 1주일 사용분 앰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