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편하게 받으세요” 렌틸콩 행사 성황

 

한 온라인 쇼핑몰이 렌틸콩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가 주목을 끌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지난 16일부터 배송비 3,000원만 부담하면 렌틸콩 1kg을 무료로 증정(1,000개 한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렌틸콩은 중앙아시아, 유럽, 북아메리카 지역에서 주로 재배되던 콩의 한 종류로 단백질, 식이섬유, 칼륨, 엽산, 철분, 비타민 B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렌틸콩은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렌틸콩은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줘 과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이처럼 ‘슈퍼푸드’로 유명한 렌틸콩을 무료로 준다는 입소문이 나자 이 온라인 쇼핑몰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그동안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다 렌틸콩 무료 증정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행사이기 때문에 한정일 수밖에 없어 안타깝다”고 말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비타민 상품의 명가 ‘비타민하우스’의 렌틸콩을 무료로 드리는 이번 행사는 건강선물닷컴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회원 가입을 서둘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렌틸콩은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 온 가족들을 위한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다”면서 “입맛에 따라 삶거나 볶아 다른 음식에 얹어 먹어도 좋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1
    댓글 쓰기
    • 김*** 2020-08-25 09:30:33 삭제

      고마운일하십니다,앞으로 애용하도록 노력하겠음니다,

      답글0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