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모님 요양병원에 믿고 보내도 될까

 

건강의료포털 코메디닷컴이 ‘전국 요양병원 찾기’ 서비스를 구축하고 실버넷뉴스와 함께 ‘요양병원 이용 후기 및 평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전국 요양병원 이용자와 그 가족 및 친지. 기간은 14일부터 이달 30일까지다.

고령화가 가속화되면서 전국 곳곳에 요양병원이 크게 늘고 있다. 그러나 이들 병원에 대한 정보나 평가는 턱없이 부족하다. 이때문에 치매, 뇌졸중 등 으로 고생하는 부모님을 부득이 맡겨야 할 때 어느 곳에 모셔야 할지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번 이벤트는 환자 가족들이 자신들이 직접 체험한 병원에 대해 평가하고 후기를 남김으로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모바일 닥터나비(http://m.kormedi.com/drnavi), 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닥터나비 앱을 찾아 설치한 후, 요양병원(노인병원) 페이지에서 해당 병원을 찾아 평가 및 후기를 남기면 된다. 해당 병원의 시설 사진을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1명을 선정해 서울 대형병원의 60만원 상당 건강검진예약권을, 3명에게는 9만원 상당의 복합베타글루칸(면역력 증강)을 제공한다. 또한 10명에게는 부모님을 위한 프리미엄 요실금 패드(5매 씩)를 증정한다.

모바일 ‘닥터나비’는 코메디닷컴이 개발한 병원찾기 네비게이션. 나와 가족을 맡길 최선의 병원과 의사를 찾는 나침반으로서, 병원 및 의사의 정보, 위치뿐 아니라 동료의사들의 평가와 수요자들의 만족도까지 반영돼있다. 현재 병원 6만여곳, 의사 7만여명에 대한 정보와 89개 분야 베스트 닥터 순위가 있으며 소비자 평가 19만여건을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 코메디닷컴 닥터나비 이벤트 담당 070-4628-2815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