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지방 쉽게 태우는 방법 5

 운동좀 해보려고 헬스장이나, 이런 저런 체육관을 등록해도 빠지지 않고 나가기는 어렵습니다. 부족한 수면 시간, 과중한 업무, 사람과의 만남 등으로 운동을 빼먹기 일쑤죠. 뱃살과 얼마전까지 잘만 들어가던 바지가 들어가는 모습이 보이지만 행동이 따라주지 않습니다ㅠㅠ



그렇다면 ! 일상에서 살을 없을까요?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타임닷컴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지방을 태우는 방법 5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사진=Andrey_Popov/shutterstock]


1. 걷는 속도를 조금 높여라

어디에 가든 걸음 속도를 빨리 하는 것만으로도 보통 속도로 걸을 때보다 20%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있습니다. 30 동안 빨리 걷고 3 동안 보통 속도로 걷는 방식도 좋습니다.

 


[사진=tonkid/shutterstock] 


2. 자투리 시간에 움직여라

공부나 업무 쉬는 시간 10분을 활용해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산책을 해보세요! 적어도 100칼로리(?) 정도는 연소시킬 있다고 하네요!

 


[사진=Photographee.eu/shutterstock] 


3. 청소를 해라

빗자루나 대걸레, 진공청소기를 가지고 청소를 하다보면 신진대사가 높은 수준으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마루를 비롯한 집안 청소를 30 정도하면 180칼로리 정도를 있고요! 30 정도 진공청소기로 청소 작업을 하면 119칼로리를, 창문을 닦으면 167칼로리를 태울 있다고 합니다. (….)

 


[사진=javi_indy/shutterstock] 


4. 충분히 자라

수면이 부족한 사람은 지방이 쌓이고 운동 효과도 작아진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8시간 자는 사람과 5시간 자는 사람이 똑같이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8시간 자는 사람이 55% 지방을 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적당한 수면시간이 다이어트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사진=oneinchpunch/shutterstock] 


5. 자주 웃어라

가족, 친구들과 대화하며 즐겁게 웃어보셔요! 그렇게 10분이나 15분을 보내면 40칼로리나 소모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웃음은 몸에 여러모로 좋은 작용을 하니까요!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