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제조’ 스타트업 기술사업화 지원한다

강소연구개발특구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 육성사업 참여 스타트업 21일까지 모집

[사진=클립아트코리아]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가 ‘2023년 강소연구개발특구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21일까지 모집한다.

‘강소연구개발특구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 육성사업’은 경남 김해강소특구(의생명/의료기기)와 서울 홍릉특구(디지털헬스케어)를 연계하여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을 육성하고 산업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사업. 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 맞춤형 패키지 지원과 해외 판로 지원, 지역 제조생산기업 설명회 개최 등 협력망 구축을 지원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경남 및 서울 소재 연구소기업, 창업기업(2016년 이후 창업), 기술이전을 받은 기업 모두 가능하며, 이외에도 의료기기 분야로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기업도 지원 가능하다.

서류검토와 발표평가를 통해 선정된 기업에는 ▴시제품 제작 지원 ▴마케팅 지원 ▴제품인증 및 임상 지원 ▴시험분석 지원 등 신청 당시 제출한 사업계획에 따라 4천만 원까지 지원받는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공고문을 확인하여 이번 달 2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윤성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