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의료진 대상 포털 사이트 ‘사노피 캠퍼스’ 론칭

"통합 플랫폼 통해 소통하는 의학정보의 장 만들 것"

[사진=사노피 캠퍼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가 지난 3월 의료전문가 전용 디지털 통합 플랫폼 ‘사노피 캠퍼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노피 캠퍼스는 국내 보건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통합 플랫폼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의료진들의 업무 효율성과 환자 안전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플랫폼은 ▲질환정보 ▲제품정보 ▲아티클 ▲환자교육자료실 ▲행사 ▲알쏭달쏭 상담소 등 총 6개의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관심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질환 및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와 함께 행사 안내, 최신 의학 자료 요약 등 바쁜 의료진들을 위해 하나의 채널로 원스탑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허브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강조하고 있다.

사노피 배경은 대표는 “의료진들의 바쁜 일정 등을 고려해 하나의 통합된 채널을 통해서 사노피의 제품정보와 다양한 의학정보 및 환자교육 등에 필요한 자료 등을 편리하고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통합된 플랫폼을 통해서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학술활동을 교류하고 환자진료에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소통하는 의학정보의 장’으로서 도약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원종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