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MZ세대 환영합니다”…대웅제약 영업부문 신입사원 공채

MZ 세대 트렌드에 맞춰 동영상 통해 지원 접수도 도입

대웅제약 전경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3월 7일부터 4월 2일까지 상반기 영업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채용 절차는 서류 및 영상 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1-Day 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되며, 3개월 간의 인턴십 과정에서 일정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연계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다.

대웅제약은 영상을 자주 접하고 SNS 상에서 표현이 자유로우며, 글보다 동영상이 친숙한 MZ 세대들의 특성을 반영해 동영상 지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또 이전 공채 진행 시, 지원자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고 만족도 역시 높았던 1-Day 면접을 올해도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1-Day 면접이란 짧은 면접 시간 안에 지원자들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면접관에게 모두 보여주기 힘든 점을 개선해 하루 동안 다양한 형태의 면접을 통해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고 몇 차례 면접 대신 단 하루만 면접에 참여하면 되는 방식이기에 짧은 채용과정을 선호하는 최신 트랜드와 부합한다.

이번 채용 관련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에 대한 상세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은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영업 직무에 대한 상세 설명과 더불어 채용전형 팁 등을 설명함으로써 지원자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