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서울백병원장 구호석 연임… 해운대에는 김성수 신임 원장

인제학원, 인제대 백병원 보직인사 단행

인제대 백병원 주요 보직 인사 대상자 [사진=인제대 백병원]
31일 학교법인 인제학원(이사장 이순형)이 오는 3월 1일자로 인제대 백병원의 보직 인사를 단행했다.

학원에 따르면 해운대백병원에는 김성수 신임 원장이 부임한다. 정형외과 척추 전문의인 김 신임원장은 인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경희대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마쳤다. 2013년부터 해운대백병원에서 척추센터장를 비롯해 정형외과 책임교수, 교육수련부장, 진료부원장 등을 역임했다.

연임한 서울백병원 구호석 원장은 신장내과 전문의로, 인제대 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 석사학위를, 서울대 대학원에서 의료정보학 박사를 수료했다. 2011년 서울백병원에 부임한 후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후 2021년부터 서울백병원 원장에 재임 중이며, 지난해 12월부턴 디지털의료정보원장도 겸하고 있다.

백중앙의료원 부의료원장에는 해운대백병원 심장내과 김동수 교수가 연임됐다. 김 부의료원장은 인제대 의대 1회 졸업생으로 부산백병원에서 전공의 과정을 마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아래는 전체 보직 인사 내용이다.

▲백중앙의료원
▷부의료원장 김동수

▲서울백병원
▷원장 구호석 ▷진료부원장 박민구

▲해운대백병원
▷원장 김성수 ▷진료부원장 김태년 ▷연구부원장 김태오 (이상 2023년 3월 1일자)

▲백중앙의료원
▷기획실장 정주영 ▷홍보실장 박현아 (이상 2023년 2월 1일자)

    최지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