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 ‘마시는 마그네슘B’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YOUR FIT)’ 라인의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함유돼 있으며, 액상 타입이라 흡수가 빠르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고, 단백질 분해산물인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함량도 1일 기준치를 100% 충족하고 있다.

스틱포 형태의 포장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제주산 한라봉 농축액과 감귤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물에 타서 먹거나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유어핏’은 필요없는 부원료는 과감히 버리고 주 기능성에만 집중해 과다섭취 없이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