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공식 온라인몰서 최저가 구입 프로모션 진행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공식 온라인몰(www.gskshop.co.kr)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센트룸에서 기존에 출시되던 50정 제품 외에 50+20정 제품을 공식몰 단독으로 출시하고, 인기 상품인 젤리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다는 것이다.

이번에 센트룸은 50+20정 멀티비타민을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였다. 22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성인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2종과 실버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2종이 있으며, 기존의 50정에서 20정이 더해져 넉넉한 용량으로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한다.

2개 번들 구매자를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소비자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는 ‘센트룸 멀티 구미’ 2개 번들 구성은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성장발육기 어린이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멀티 비타민 ▲센트룸 키즈를 비롯해, 장 건강 밸런스를 돕는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 비타민 B군 8종을 함유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센트룸 에너지 B 등 집중케어 라인 3종이 적용 대상이다.

센트룸 공식몰 회원은 최대 20% 할인에 추가 10% 적립까지 더해져 최대 30% 혜택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김용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함께 볼 만한 뉴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