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메디률립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비대칭 선형 스테이플 방식 NALS) 기술이 적용된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동아에스티-메디튤립 계약식 기념사진
동아에스티-메디튤립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계약 체결식에서 동아에스티 김민영 사장(왼쪽)과 메디튤립 강민웅 대표 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김민영)는 18일 메디튤립(MEDITULIP, 대표이사 강민웅)과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내시경용 자동봉합기는 수술 시 조직을 자르고 봉합하는 일회용 의료기기다. 수술 시 조직을 자르고 꿰매는 게 쉽지 않기 때문에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사용이 선호되고 있다. 실로 꿰매지 않기에 수술 시간과 회복 기간이 짧아 다양한 수술에 사용된다.

이 계약에 따라 메디튤립은 내시경용 자동봉합기 ‘Endo Blossom’과 ‘Endo Stem’을 동아에스티에게 독점 공급하고, 동아에스티는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메디튤립의 내시경용 자동복합기에는 비대칭 선형 스테이플 방식 ’NALS(Novel Asymmetrical Linear Stapler)’ 기술이 적용됐다. 비대칭 선형 스테이플 방식 NALS 기술은 메디튤립이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한 기술이다.

김용주 기자 kgfox11@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