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질색하는 남자 유형 5가지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잘생긴 용모가 다가 아니야…

남자의 진정한 매력은 하얀 치아와 멋진 미소, 헤어스타일, 수영선수 같은 몸매 이상의 것에서 나온다. 여성이 남성에게 호감을 가지고 상대에 대해 알기를 원하게 되면 남성의 말하는 법이나 인생관, 행동 등이 매력적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는 데 작용을 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미국의 인터넷 매체 ‘치트시트닷컴’이 여성이 결코 원하지 않을뿐더러 남성을 매력적이지 못하게 만드는 행동 5가지를 소개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연애를 게임처럼 하려고 한다

당신이 10살짜리 소년이라면 상대 소녀는 게임하듯이 사귀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하지만 성숙한 여성에게는 혐오감을 유발할 수 있다. 연애 고수들에게 있어서 밀당 등의 연애 게임을 하는 것은 강력한 전술의 하나다.

 

연애 고수들은 두 사람간의 관계를 자신이 통제하려고 한다. 이들은 상대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서 언제 전화를 하고 문자를 보내야 하는지 등에 대한 터무니없는 규칙을 정당화하기도 한다.

 

연애를 게임처럼 하려고 하는 것은 상대에 대해 무례를 범하는 것이며 어린이처럼 미숙한 행동이다. 여성은 결코 이런 방식을 좋아하지 않으며 상대 남성이 정말로 매력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이상한 냄새를 풍긴다

묘한 냄새가 나면 상대에게 불쾌감을 줄뿐만 아니라 매력도 없게 만든다. 운동을 하고 난 뒤 나는 냄새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엉망인 위생 상태로 인해 생기는 냄새를 말한다.

 

또한 이런 냄새를 감추기 위해 향이 들어간 스프레이를 잔뜩 뿌렸을 때에도 나쁜 냄새를 풍길 수 있다. 신사라면 몸을 정결하게 해 성적 매력을 발산시키는 무취의 화학 화합물인 페로몬이 몸에서 풍겨날 수 있도록 하자. 고약한 냄새는 여성을 끌어들이는 호르몬인 페로몬의 향기를 상쇄해 버린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자신의 본모습대로 행동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이 원한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되려고 하지 마라. 그냥 원래 자신의 모습대로 진솔하게 행동하면 된다. 이는 자신에 대해서나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에 대해 꾸며서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까지 포함한다. 자신 스스로와 나타내고자 하는 것에 대해 진실하자. 여성들은 이런 점에서 매력을 느낀다.

 

태도가 형편없다

너무 적극적이거나 부정적인 태도는 여성을 멀어지게 한다.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성일지라도 태도가 고약하면 매력은 커녕 극도의 혐오감만 주는 남자로 전락하고 만다.

 

너무 수동적이다

여성들은 남성이 먼저 행동해주기를 바란다. 선뜻 행동을 취하지 못함으로써 파티에서 파트너를 구하지 못해 춤을 추지 못하는 사람처럼 되면 정말로 매력이 없어지게 된다. 뒤로 물러서 있을 때와 행동을 취할 때를 아는 것은 중요하다. 여성들은 리더십이 있는 남성에게 끌린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